#미국주식자율주행차진입​

 

MS가 제너럴모터스 자율주행 자기업 크루즈에 투자한국경제뉴스MS , GM, 혼다등이 20억달러 (2조원) 이상을 GM 크루즈에 새롭게 투자한다고 한다.MS의 정확한 투자액은 아직껏 모른다.GM주가 10% 가까이 폭등.​GM이 메리바라 여성 CEO로 바뀌고 나서  전기자동차로 급 노선을 선회하고 부터 주가가 폭등하고 있다.​

​MS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(빅데이터 클라우드)인 '애저'를 활용해서크루즈가 자율주행을 현실화 할 구상이다.​자율주행에는 인공지능을 위한 방대한 데이터 처리와 저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.​크루즈의 댄 애먼 CEO는 "신망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MS와의 제휴는 크루즈가 자율주행 전기차를 상용화하는 데 넓은 힘이 될 것"이라고 말함.​MS의 사티아 나델라 CEO은 "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우리 생활과 일의 수 많은 면을 재정의하고 있다. 자율주행이 확대되고 주류가 되는 데 기여하겠다"고 함.​GM은 혹은 MS가 클라우드 서비스의 우선 공급자가 될 것이라고 함.​아마존도 자율주행 기술업체 죽스를 지난해에 인수했다.​그러니까 애플의 현대 기아차 전기차 생산 협업은 맞을 점점 확율이 높아진다.​미국의 포드와 클라이슬러가 전기차에 그렇다할 경영 포부를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.​자율주행은 전기차가 필수이다. 방대한 전기를 이용하기 때문이다.​크루즈의 가치는 300억 달러(30조원).2016년 GM에서 인수함.​진작 심한 크다.​한스의 의견한스GM도 기존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전면 변경이 힘들다.전기차로 가면 부품이 30%이상 줄어들어고용과 매출을 지키지 못하기 때문이다.​그러므로 자사업자 크루즈를 통해 서서히 전기차로 갈것이다.현대가 기아를 내세운것과 같은 논리다.​그리해 자금이 풍부한 MS가 투자를 늘리고 전면에 나올수도 있다.​최대 클라우드사 아마존도 움직임이 있을수 있다.​자율차 ADAS 시스템은 아마도 엔비디아를 이용하는 수단외는 없어 보인다.개인적 생각으로는 MS가 엔비디아와 제휴한다면 그 파괴력은 엄청날것이다.즉 폴랫폼을 가지게 되는것이다.엔비디아는 비 테슬라 및 구글외의 거의 상당한 자동차 기업들의 자율주행 플랫폼기업이다.​현대차가 엔비디아와 협업한게 그 예다.​구글은 독자적인 ADAS시스템을  웨이모에서 구축하고 있다.일부 다른 기업들도 구글 시스템을 이용한다.즉 구글은 혹은 다른 플랫폼을 원한다.

위에 모두는 라이다 시스템을 이용할 것이다.​테슬라만  2D 카메라 및 레이다를 이용하게 된다.​그러니까​엔비디아웨이모테슬라중국도요타진영으로 나뉘는듯 하다.​그러므로 결론은?​미국의 대기업들이 거의다 전기차 및 자율주행 시장에 뛰어들었다.이것은 테슬라에게 넓은 위협이 될것이다.​어디 그뿐이냐?현대차 도요차 타타까지 말이다.폭스바겐 benz volvo 등 유럽 각사업자들도 상당히 수 많은 자율차 주행 개발이 진행중이다.

중국은 혹은 어쩌구 바이두 텐센트 디디추싱 까지 BYD 니오 샤오펑 길리.

​여기에 거의 다 있다. 한스의 총정리.​https://blog.naver.com/dline1secret/222157972603

춘추 전국 시대 도래. 절대 승자는 없다.그러나 키워드에 많이 등장하는 기업들과 강한 기업들에 주목.애플...blog.naver.com​즉 전기차 자율 주행차 춘추 전국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것이다.아마 절대 승리 하는 사업자는 없을듯 하다.자동차는 스맛폰과 규모가 다르다.로컬화 되어있고 서비스 청도 지역마다 크게 다르다.지금 자동차 기업들을 보면 된다.

​4차 산업의 꽃불이 피었다.한판 장렬한 불꽃놀이를 하고 장렬히 전사하고 재정비될것이다.​여기서 우리는 돈을 잃으면 재테크는 끝장난다.버블 주가 터닝포인트를 잘 타야한다.아니면 하락장에서도 눈감고 불굴의 의지로 20년 동안 장기 투자하라.​​https://blog.naver.com/dline1secret/222202518931

S&P500를 기준으로 글로벌 주가폭락시기를 잡는 한스에요..S&P500과 Kospi의 주가폭락시기는...blog.naver.com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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